사랑의빛선교교회 Light of Love Mission Church

본문 바로가기

선교지소식




2019년 2월 방글라데시 오삼열선교사 기도제목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세업 작성일19-02-27 00:56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 윤 대혁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2019년 2월

지구촌이 미세먼지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미세먼지 농도 수치가 100 만 되어도 모든 매스컴에서 공기 오염도가 심각하다고 모든 조치를 취하고 야단이지만 이곳 방글라데시는 지난 2월 18-20일는 미세먼지 농도 수치가 400을 넘었습니다. 그러나 그 어느 방송이나 신문에 이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기사를 쓰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미세먼지 농도 수치가 세계 몇 위냐에 더 관심을 갖는 듯합니다. 요즘은 2-3위를 오르락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몽골의 울란바토르가 인도 델리를 앞서 가는 형편입니다.
미세먼지가 있건 없건 내 알바 아니다 라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이 땅의 백성들이 안타깝기도 하지만 때로는 너무 호들갑떨지 않아 좋기도 합니다. 그냥 묻혀 살아가니까요.

글로리아 신학교는 올해 학생들을 선발했습니다. 학부과정은 여러 학생들이 입학원서를 제출했지만 10명만이 합격의 영광을 얻었습니다. 점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학생들의 숫자가 적어지는 것 같아 안타깝기도 합니다. 또한 2년 과정 목회자 과정은 15명이 입학허가를 받았습니다. 이 학생들이 끝까지 잘 공부하고 다 같이 졸업의 영광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1월22일-25일까지는 PBWM 이라는 바울성경월드미션 선교 팀이 와서 집회를 진행했습니다. 약 250여명이 참석했는데 강의 통역으로 섬겼습니다. 물론 하루 종일 강의 통역을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통역하며 함께 은혜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또한 2월4일-10일까지 안양성산교회 선교 팀이 들어와 소망학교와 소망교회 성경학교를 진행했습니다. 처음 초등학교를 시작할 때는 아주 어린이였었는데 아이들이 훌쩍 커서 이제는 12학년이 되고 그룹 리더 역할을 하며 자기 팀원인 유치부어린이까지 섬기는 모습에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교회가 부흥하고 그곳에서 하나님의 일꾼들이 일어나게 될 때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더 빨리 확장되어 갈 것을 확신합니다. 특별히 웃똠교회와 드림스쿨이 새롭게 하나님의 은혜로 성장하고 있으며 조이교회와 벧엘교회 역시 아름답게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며 성령님의 역사라고 믿습니다. J미션스쿨과 라자뽓 교회도 지역에 전기가 들어와 이제 새로운 세상이 된 것처럼 달라졌고 이와 더불어 교회와 학교에도 활발하게 하나님의 말씀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모두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의 열매라고 고백합니다.

올해부터 사역자들의 영성을 위해서 설교학교를 개설했습니다. 신학교에서 배운 것으로는 제대로 설교를 만들지 못하고 또한 시간에 쫒기며 설교를 만들 자료나 책이 없어 많이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 달에 1박2일 동안 설교학교에 와서 다음 달 설교본문을 정하고 설교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설교학교가 잘 되어서 좋은 설교자들로 우뚝 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요즘 저는 GMS 서남아시아 지역 대표로서 “2019 서남아시아 선교전략회의”를 태국 방콕과 파타야 에서 열기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3월18일부터 22일까지 서남아시아 지역에 있는 7개 지부 선교사님들 중에서 7년 이상 된 선교사님들을 초청하여 선교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개최되지 못해서 경험과 자료가 없기에 여러 가지로 복잡한 일들이 많이 있지만 우리 임원들께서 열심히 협조해 주셔서 순조롭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총 50명 참석을 목표로 세우고 준비했는데 62명이 참석한다고 신청을 해서 예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선교대회가 잘 진행되고 예산에 어려움이 없도록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더디게 확장되는 것 같지만 하나님의 시간에 맞추어 이루어지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사람의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따라서 진행되고 이루어지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주안에서 늘 성령이 충만하고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며 이 모든 사역들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소원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온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아름답게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방글라데시에서 오삼열 오은하 선교사 드림

            ***** 기  도  제  목 *****

1. 글로리아 신학교 신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주님과 깊은 교제를 위해서
2. 5개 교회와 3개의 초등학교가 잘 성장하고 좋은 하나님의 일꾼이 성장하도록
3. 설교학교가 잘 운영되어서 사역자들이 좋은 설교를 하는 영적인 사람들이 되도록
4. GMS 서남아시아 선교대회가 잘 진행되고 좋은 결과를 위해서
5. 5명의 사역자들이 늘 성령 충만하고 하나님만 바라볼 수 있도록
6. 김은하 선교사와 오선교사가 늘 성령 충만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