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빛선교교회 Light of Love Mission Church

본문 바로가기

선교지소식




2021년 6월 인도 서규희 선교사님 기도편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세업 작성일21-06-25 01:58 댓글0건

본문

주안에서 인사드립니다.
그 동안 평안하셨는지요?
이제 코로나의 공격으로부터 서서히 벗어나고 있는 것 같아 정말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인도 코로나 상황
한 때 하루 코로나 확진자가 40만 이상 나오며 온 인도를 공포에 떨게 했던 코로나도 이제 서서히 수그러들기 시작하여 이제는 10만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아직도 어마 어마한 숫자이지만) 이미 인도 소식을 뉴스로 들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이번에는 전염성이 높고 사망자 비율도 높아서 하루 몇 천명씩 화장되었다고 하지만, 현지 인도인들의 말에 의하면 실제로 통계에 안 잡힌 사람들이 많아서 아마 몇 배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제1차 코로나 유행 때와 달리 2차 인도 변종 코로나 유행은 많은 젊은이들까지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어느 누구의 죽음도 슬프지 않다고 할 수 없지만, 이 번에는 특히 많은 사역자들과 크리스찬들이 코로나로 세상을 떠나게 되어 더욱 더 안타깝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인도 교회들은 주로 가난한 사람들이 많아서 더욱 코로나의 감염이 확산되었던 것 같습니다. 활발히 활동하던 많은 교회 사역자들과 리더의 공백으로 인도 교회가 더욱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만, 항상 어려울 때 더 큰 주님의 역사가 일어난 역사를 기억하며 희망을 가져봅니다.

구치소에 계신 여자 ㅅㄱ사님 소식
그 전에 잠깐 언급을 하고 ㄱㄷ를 부탁한 선교사님이 반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보석이 이루어지지 않은 채 구치소에 계십니다. 얼마전 그 분을 변호하던 수석 변호사가 살해당했는데, 다른 변호사들과 그 분의 동역자 인도인 4역자들도 위험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고등법원에 집어넣은 서류도 누군가 다 삭제했다고 합니다. 작정을 하고 그 분을 풀어주지 않으려 하는 것 같으며, 복음을 전파한데 대한 보복적 테러가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강력한 ㄱㄷ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같이 갖혔던 인도인들은 다 풀려났습니다.)
좋은 소식
저의 영적 아들 중 한 명이 이번에 신대원을 졸업했습니다. 사실 작년에 졸업을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졸업식이 미루어지다가 다시 2차 유행이 시작되면서 어쩔 수 없이 비대면 졸업식으로 졸업을 하게 되었지요.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해 준 그 아이가 참으로 자랑스럽습니다. ZOOM으로 졸업을 해서 사진이 없는 것이 참으로 안타깝네요.
제자 훈련
여전히 성경공부를 하며 제자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목회자들 훈련을 ZOOM으로 하려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로뎀 사역
인도가 전역에 LOCK DOWN을 가지면서 인도 목회자들이 더욱 경제적으로 어려워져서 중간에  보조금을 한 번 더 보냈습니다.

구제 사역/만나 사역
코로나로 양부모를 한꺼번에 잃어버린 어린이들이 많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들 중 일부와 굶주림에 힘든 빈민 가족들을 돕고 있습니다. 도움의 요청은 여기 저기 있지만 다 돕지도 못하고 도와주는 사람들도 충분히 돕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늘 있습니다. 아! 이럴 때는 FUND RAISING을 잘하시는 ㅅㄱ사님들이 부럽습니다. 그러나 아버지께서 공급하실 것을 믿으며 굶주린 어린이들을 위한 사역을 “만나 사역”으로 이름을 짓고 좀더 효과적으로 배고픈 아이들에게 먹을 것을 제공하려 합니다. 코로나를 예방하기 위해 마스크, 세정제, 비누등을 또한 나눠주었습니다.

어린이 사역
새로운 지역에서 어린이 사역을 시작하려 제자들과 상의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Lock Down 때문에 아무 것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Lock Down이 풀리는대로 시작하기 위해 이런 저런 plan 을 만들고 있습니다.
-------------------------------------------------------------------------------------------------------
코로나로 여러가지로 악조건에 있는 인도입니다. 현 상황을 보면 어둡고 암담합니다. 어떤 분은 인도는 이제 가망이 없으니 아예 접으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저는 희망적인 마음이 듭니다. 예상보다 훨씬 빨리 인도가 열릴 것 같고, 인도에 들어가면 놀라운 ㅈ님의 역사가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ㄱㄷ해주세요.



기도제목:
1. 코로나로 너무 큰 재앙 속에 있는 인도인들이 회개하고 주님께로 돌아오도록...
2. 구치소에 갇혀 아직 나오지 못하고 있는 여자 ㅅㄱ사님과 그녀를 돕고 있는 자들의 안전을 위해
3. 저의 제자들이 정직하고 청결한 마음으로 주의 일을 감당하도록... 돈에 유혹되지 않도록
4. 계획 중에 있는 4역자 훈련과 어린이 4역을 위해 부르짖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샬롬!
서규희